알찬 구성에 고급스런 생활용품
설 추석 등의 명절에 가장 부담 없이 주고받을 수 있는 실속 선물은 생활용품이다.
애경은 가정에서 많이 사용하는 인기 생활용품과 화장품들로 알차고 풍성하게 꾸민,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내놓았다. 애경 관계자는 “최근 유가 등 원자재 가격 인상에 따른 물가 불안으로 가계 부담이 커질 전망이라 고가 선물보다는 저렴한 가격대의 실속형 세트가 인기를 얻을 것”이라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선물의 가치를 높였다”고 말했다.
애경의 생활용품 선물세트는 5년 연속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베스트명품상을 수상한 2080치약과 2080앵커리스칫솔, 프리미엄급인 케라시스 샴푸, 블루칩 오일비누, 밀크&허니 우유비누 등 인기 제품들로 알차게 구성됐다.
가격대는 1만원부터 10만원대 고품격 선물까지 선택의 폭이 넓힌 게 특징. 지난 추석시즌에 좋은 반응을 얻은 명화 컨셉트 디자인의 케라시스 세트도 또한번 인기몰이에 나선다. 앙리 마티스의 작품으로 디자인한 ‘케라시스 샴푸 명화세트’(6만6,400원선)가 대표적.
화장품에선 히트 브랜드인 ‘에이솔루션’의 기획세트를 3만원대에 내놓았고, 여성용과 남성용 선케어 제품을 엄선한 ‘프레시스&포튠 선케어 스페셜 세트’(6만2,000원선)가 눈에 띈다. 이밖에 포인트 마리끌레르 등 인기브랜드를 중심으로 2만~7만원대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