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표준원장상외국어 발음교정 기능 갖춰
㈜월드전자기술(대표 이선일. www.itblue.net)은 말하기와 언어교육까지 가능한 첨단 학습기기 ‘세이로봇(SAYROBOT)’을 출시했다.
월드전자기술이 내놓은 이 교육용 로봇은 다양한 교재와 음성인식솔루션이 어우러져 외국어 교육에서 빛을 발하고 있는 제품이다.
기존의 보고 듣는 기능만 가능했던 학습기기들과는 달리 세이로봇은 음성인식 솔루션을 통해 보고 들은 내용을 정확한 발음으로 표현할 수 있는지를 판가름 하는 발음 교정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금세 싫증을 느끼는 아이들에게 지속적으로 친근감과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것이 큰 장점으로 꼽힌다.
또 동영상 콘텐츠를 활용해 그 상황에 맞는 영상을 시청함으로써 매 상황에 대한 간접적인 체험에서 보다 구체적이고 실용적인 체험 교육을 구현했으며, 외국어 교육은 주입식이나 일방적인 학습이 아니라 생활의 일부분에서 시작된다는 교육 환경 구성의 밑바탕이 되고 있다.
월드전자기술은 인간중심, 도덕중심의 기업 정신을 토대로 정직하고 투명한 기업경영으로 업계 최고가 되기 위해 모든 사원들이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는 계획이다.
이선일 대표는 “앞으로도 국민형 로봇의 연구 개발에 힘써 대중화에 기여할 생각이며 우리나라 외국어 교육에 있어서도 일임을 담당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