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은행은 우리나라와 브라질, 러시아에 분산 투자하는 ‘하이-믹스(Hi-Mix) 복합예금 3호’를 200억원 한도로 내년 1월9일까지 판매한다. 이 예금은 브라질 보베스파 지수(IBOV), 런던증시에 상장된 러시아 주요기업 지수(RDXUSD), 코스피(KOSPI)200 지수의 상승률을 평균해 수익률을 결정한다.
■ 외환은행은 인터넷을 이용해 외국환거래 법령을 상담하는 ‘인터넷 외환법규 상담 서비스’를 실시한다. 내년부터 해외 부동산 투자한도가 폐지되고, 증빙서류 없이 연간 미화 5만 달러 상당의 해외송금이 가능해지는 등 정책변화에 따른 것이다.
■ 대신증권은 주식워런트증권(ELW) 전용계좌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대신ELW 신년 이벤트’를 내년 1월2일부터 3월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ELW 전용계좌를 개설한 후 매매를 하면 내년 1월말까지 매매수수료 전액을 면제 받을 수 있고, 2월부터 3월28일까지는 업계 최저 수수료인 0.019%만 내면 된다.
■ 교보증권은 맥쿼리증권에서 유동성 공급을 담당하는 주식워런트증권(ELW) 2개 종목을 27일 추가 상장한다. 교보증권이 발행한 신규 ELW는 두산중공업을 기초자산으로 하고 있으며 발행총액은 65억8,000만원이다.
■ 동부증권은 26일부터 내년 2월22일까지 부산 부전동 서면금융센터에서 해외 유명작가 판화전시회를 개최한다. 벨기에 화가 기욤 꼬르네이와 이스라엘 화가 테오 토비아스 등의 작품 19점을 선보인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