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박자 보행용 건강신발
1988년 신발부품회사 개인업체로 설립되어 1999년 법인 삼호우레탄으로 전환한 티피코리아는 근래의 웰빙 추세에 발 맞추어 건강 깔창과 삼박자 보행용 신발을 개발, 한 제품에 2개의 특허기술이 들어있는 발명특허제품을 생산하며 신발전문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티피코리아의 주력 제품인 '티피 건강 기능성 신발'은 뒷굽을 둥글게 설계하고 바닥 부분의 밸런스를 잡아 까치발식 걸음으로 복부와 다리에 힘을 쏟도록 유도하는 원리를 이용했다.
결과적으로 신는 순간부터 순차적으로 착지, 지지, 도약의 보행동작으로 이어지며 몸무게가 발바닥 골고루 분산되는 마사이 워킹 방법으로 자연스럽게 티피 워킹이 연결된다.
특히 티피 건강신발의 장점은 특수공법을 이용하여 발명 특허를 받은 깔창을 기능성 아우솔 창과 결합하여 체중분산, 충격흡수 등의 효과가 있으며 발의 반사구를 밀착, 발바닥의 혈점을 자극하여 기능성 신발의 단점인 안정성을 보충함과 동시에 보행 시 피로감을 줄여준다는 것이다.
티피 건강신발을 신는 방법은 기존 신발을 신는 방법과 동일하다. 티피 건강기능성 신발 착용 시 3박자 워킹이 저절로 실현되어 관절을 보호하고 정상적 생체역학 동작을 유도해 준다.
오래 서 있거나 걸은 후 발의 피로감을 현저히 완화시켜 주므로 무리한 동작으로 인해 지속적으로 피로감을 호소하는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신발이다. 051)326-8535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