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이온 발생 소재
(주)현태IS2(대표 김현준 www.hygerion.co.kr)는 고로슬래그를 재활용한 천연 음이온 발생 소재 히게리온을 개발한 유망 중소기업이다.
'히게리온(HygerionTM)'은 건강의 여신인 HYGEIA와 음이온의 ION을 결합하여 만든 합성어로, 우리 몸에 유익한 음이온과 원적외선을 발산하는 물질이다. 강력한 항균력(99.9%)을 갖고 있으며, 곰팡이 균에도 강해 항곰팡이(99.9%) 효과로 곰팡이 박멸 효과를 공인 받았다.
또 탈취력(95.9%)과 포름알데히드(97.1%) 분해효과가 뛰어나 새집 증후군, 새차 증후군의 해결책으로 각광 받고 있으며 최근 나노화 작업에도 성공해 다분야의 세밀하고 정밀한 제품생산이 가능하게 됐다.
㈜현태IS2는 해외에서 먼저 기술력을 인정 받아 독일의 세계적인 자동차 회사와 차량 소취 효과가 뛰어난 소재를 공동 개발했고 뒤 이어 국내 자동차 내장재 시장에도 적용제품을 내놓을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대한주택공사 기술팀과 히게리온을 이용한 건축용 내부마감재 제조공정에 공동특허를 출원, 기능성 건축자재를 제조기술을 완료 친환경 건축자재로서의 테스트를 마쳤다.
㈜현태IS2의 히게리온은 다양한 적용분야에서 현재 국내외 대기업과 일본, 대만 등과 공동 특허출원 및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지적재산권과 특허 기술력을 내세워 소비자가 원하는 기능과 가격으로 다양한 기능성 제품들을 출시하고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