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국제공항 내 롯데, 한국관광공사, AK, DFS 등 4개 면세점은 7일부터 내년 1월18일까지 'Airstar Winter Sale'을 실시한다. 세일 폭은 10~70%이다. 3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경품도 증정한다.
■ 루이까또즈는 3일 최고급라인인 블랙라벨을 출시했다. 구찌의 디자이너였던 루이자 파찌오가 디자인하고, 이태리 현지의 가죽 장인의 수작업으로 만들었다. 토트백 2종과 숄더백1종을 선보이면 90점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79~176만원.
■ 씨에이팜은 6일 아토피 질환 예방을 위한 '아토프라젠트라'가 특허청 주관 대한민국 발명특허대전에서 동상을 받는다고 밝혔다. 의약외품인 아토프라젠트라는 아토피 질환 외에 건성, 민감성, 가려움성 등 각종 피부질환 예방을 위해 개발됐다.
■ ㈜아모레퍼시픽 한방화장품 설화수가 최고급라인 진설(珍雪) 출시 2주년을 기념, '진설 채화칠기 기획'을 15일까지 예약 판매한다. 무형문화재 청목 김환경 선생이 제작한 시가 120만원 상당의 채화칠기함 '소국 보석함'에 에센스(60㎖), 크림(60㎖)과 채화칠기 빗, 거울로 구성된다. 110만원이며, 100세트 한정 판매.
■ 롯데호텔 서울은 세계적인 여행전문잡지 '글로벌 트래블러'로부터 2년 연속 아시아 최고 호텔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글로벌 트래블러는 매년 연봉 26만 달러 이상의 비즈니스맨 1만5,0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해 호텔순위를 발표한다.
■ 캐나다의 노트, 다이어리 전문업체인 하틀리 앤 마크사는 노트 및 다이어리 제품인 '페이퍼블랭크스'를 국내 판매한다. 캐나다, 미국에서 유명 디자이너로 활동하는 빅 마크의 부인이 개발한 이 노트와 다이어리는 최근 미국, 일본 등에서 명품으로 인기를 끌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