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빠른 웹개발 프레임워크
2001년 ‘세계 최고의 SW전문기업’을 목표로 설립된 아토정보기술㈜은 공공기관 및 기업 SI사업을 토대로, CBD기반의 웹개발 프레임워크인 ‘시너지 프레임을 개발한 회사다.
시너지 프레임은 ‘.NET’ 또는 ‘J2EE’ 시스템 기반에서 인터넷 및 인트라넷 환경의 기업업무를 개발할 때 필수 기술요소인 웹리모팅 아키텍처와 다양한 서버 컴포넌트를 제공해 시스템의 안정성과 성능향상을 보장해주는 웹 어플리케이션 프레임 워크다.
서버 컴포넌트와 연결된 다양한 소스 패턴 및 화면 템플릿의 자동생성, 위저드를 내장한 웹 개발용 빌더를 제공하여 쉽고 빠르게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 제품은 사용자가 마치 건축설계사 사무실에서 기본 설계 템플릿을 가지고 설계를 구성해 나가는 것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개발 시스템의 재사용도가 높아져 30~40%가량의 개발기간 단축과 개발 리소스의 사용절감 효과를 갖는다. 또 어플리케이션의 신뢰도, 코딩 소스의 품질은 물론 개발 생산성 향상 또한 보장할 수 있다.
아토정보기술은 이외에도 ‘작지만 강한 글로벌 IT기업’의 비전 달성을 위해 해외법인 설립과 함께 회사의 새로운 성장동력 발굴에 투자해 ‘전자일감거래시스템’과 ‘자동분개시스템’을 개발해 뉴비즈니스 모델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02)2082-8700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