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혼다코리아는 12월 한 달간 혼다 차량을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행사를 갖는다.
대형세단 ‘레전드’를 현금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등록세 및 취득세를 지원해주는 것을 비롯, 전용 네비게이션을 장착해 주고 무상점검 기간을 종전 2년, 4만㎞에서 4년, 8만㎞로 연장해 준다.
소형세단 ‘시빅 1.8’ 및 ‘시빅2.0’ 구매고객에게는 취득세 지원과 함께 DMB 겸용 일체형 네비게이션을 제공하며, ‘CR-V’ 구입고객에게는 스키 시즌권 1매를 증정한다.
◆ GM대우는 경남 창원에 경ㆍ소형차용 1.0ℓ,1.2ℓ DOHC 엔진과 5단 수동변속기를 각각 연 20만대 규모로 생산하는 신규 파워트레인 공장을 건립했다.
이번에 준공된 파워트레인 공장은 1,320억원이 투자돼 GM대우 창원공장내 1만6,000㎡ 부지에 세워졌다.
공장에서 생산되는 1.2ℓ DOHC 엔진과 5단 수동변속기는 최근 출시된 젠트라X에 장착되며, 1.0ℓ DOHC 엔진은 GM대우가 개발중인 GM의 차세대 글로벌 경차에 탑재될 예정이다.
◆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는 최근 독일 슈투트가르트 본사에서 개최된 서비스 기술의 실력 증진을 도모하기 위한 ‘2007 글로벌 메르세데스-벤츠 테크마스터 대회’에서 2위에 입상했다.
이번 테크마스터 대회는 전 세계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직원들의 기량을 겨루는 국제 대회로 15개국에서 예선을 통과한 총 75명의 대표가 참가해 스위스 대표가 1위, 한국 대표가 2위, 일본 대표가 3위를 각각 차지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