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메시지로 커피 선물을
SK텔레콤(대표 김신배ㆍwww.sktelecom.com)은 네이트온 메신저와 유ㆍ무선 네이트를 통해 간편한 실물상품을 선물하거나 사달라고 조를 수 있는 M커머스형 메시지인 ‘기프티콘’ 서비스를 출시했다.
기프티콘 서비스는 플래시콘(움직이는 이모티콘)을 보내면서 실물상품도 함께 보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MS로 전송하면 무선인터넷에 접속한 뒤 해당 상품의 바코드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쓰는 형태다. 현재 스타벅스 카라멜마끼야또 외 3종, 세븐일레븐 편의점의 단팥찐빵, 하겐다스 외 13종 등 약 20개의 상품을 같은 방법으로 선물할 수 있다.
네이트온 메신저와 네이트닷컴(gifticon.nate.com)사이트를 이용하면 SK텔레콤은 물론 KTF, LG텔레콤 3사 고객 모두 기프티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상품 결제는 신용카드(1,000원 이상), 휴대폰 요금합산, 할인쿠폰 등이 가능하다. 상품 교환은 바코드 쿠폰을 다운 받은 날로부터 60일 내 가능하며, 바코드 쿠폰 삭제 때 총 3회까지 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네이트닷컴(gifticon.nate.com)은 물론 네이트온 대화창에서 플래시콘 탭 메뉴의 기프콘을 선택하거나 무선네이트 접속, 9. 쇼핑/옥션/GIFT, 키프티콘(Gifticon)메뉴나 **4582+네이트 버튼을 눌러 이용하면 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