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금융 知 Zone/ 교보증권 '교보 PLUS α CMA' 금리 상향 조정 外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금융 知 Zone/ 교보증권 '교보 PLUS α CMA' 금리 상향 조정 外

입력
2007.12.03 00:28
0 0

■ 교보증권은 ‘교보 PLUS α CMA’ 금리를 업계 최고 수준인 연 5.0%으로 올린다고 28일 밝혔다. 교보 PLUS α CMA는 하루만 맡겨도 연 5% 수익을 제공하며, 다른 증권사와 달리 예치기간에 따른 단일수익률을 적용하고 있다. 교보증권은 또 일반 수시입출금식 RP금리도 4.8%에서 4.9%로 높이고, 투자기간을 미리 정하는 약정식 RP금리는 투자기간에 따라 5.0%에서 최고 5.1%로 상향 조정한다.

■ 미래에셋증권은 신규 주가연계증권인 ‘미래에셋ELS 제255회’를 다음달 4일까지 만기 1년형으로 판매한다. 코스피200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원금보장형 상품으로, 수익률 평가방법은 코스피200지수가 한번이라도 최초기준지수(12월5일 종가)의 125%를 초과할 경우 연6%, 100%이하인 경우 연2%의 수익이 지급된다.

■ 푸른저축은행은 ‘푸른코러스 연주기념 사랑의 정기예금’을 특별판매한다. 1년짜리는 연 7.1%의 금리를 적용하며 다음달 3일부터 500억원 한도로 판매할 예정이다.

■ 비씨카드는 주요 스키장에서 리프트권, 렌탈 비용 등을 최고 40% 할인해주는 겨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4일부터 비씨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대명 비발디파크, 용평리조트, 무주리조트, 지산리조트, 현대성우리조트, 경남에덴벨리 리프트 할인권(25~50%)을 선착순으로 준다.

■ 우리투자증권은 동남아 IB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기 위해 베트남 호치민 대표 사무소를 개소했다. 우리투자증권은 호치민 대표 사무소를 동남아 시장 금융허브인 싱가포르 IB센터와 협력을 통해 베트남 현지에서 투자기회를 발굴하는 영업인프라로 활용할 계획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