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EB 외환은행은 최근 ‘당신의 세계는 어디까지 입니까?’라는 카피와 함께 새로운 광고를 제작했다. 외환은행이 그 동안 글로벌 시장에서 거둔 성과를 바탕으로 제작된 이 광고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삶과 희망의 영역을 되돌아볼 수 있는 여유를 갖게 한다.
■ SC제일은행은 연 매출이 2억~70억원인 중소기업, 자영업자에게 1억원까지 마이너스 대출을 해주는 ‘중소기업 리볼빙 대출’을 판매한다. 통상 다른 마이너스 통장이 예금 금리가 거의 없는 것과 달리 최고 연 2.5% 금리를 제공하며 매월 대출잔액의 5%를 상환하면 된다.
■ 현대해상은 스키장에서 일어나는 상해사고 등을 보상해주는 ‘스키&보드 전용보험’을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판매한다. 스키나 스노우보드를 타다 다쳤을 경우 1,000만원 한도에서 가입자가 부담한 의료비를 보장하며 다른 사람에게 준 피해도 보상한다. 2박3일 기준으로 3,700원이며 최대 10명이 동시에 가입할 수 있다.
■ 신영증권은 연간 14.01%~15.00% 수익을 추구하는 조기상환형 주가연계증권(ELS) 3종을 21일까지 공모한다.‘한국전력-롯데쇼핑 클리켓 스텝다운 더미형’과 ‘코스피200 스텝다운형’, ‘삼성전자-삼성카드 투스탁 스텝다운형’ 등 3가지다. 각각 만기가 3년, 1년, 3년이지만 4~6개월 마다 관련종목들의 지수를 기준으로 일정 수익률 이상이면 조기상환되는 구조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