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후 '생활의 설계'로 차별화
대한생명 ‘골드에이지플랜’ 캠페인을 한국광고대상 수상작으로 선정해 주신 심사위원 및 한국일보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2007년 5월부터 진행된 ‘골드에이지플랜’ 광고캠페인은, 평균수명 증가와 급격한 고령화 사회로의 진입에 따른 사회적 변화에 발맞춰 은퇴 후 삶에 대한 새로운 해법을 제시하고자 기획된 캠페인입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은퇴설계=재정설계’라는 기존의 정형화한 이미지 틀을 깨고, 진정한 은퇴설계는 ‘은퇴 후 생활의 설계’라는 주제로 재정은 물론 취미, 건강, 시간까지의 삶의 설계로 차별화 전략을 펼쳤습니다.
이런 기획 배경에는 고객의 인생 전반에 걸친 든든한 후원자로서 금융업계 선도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대한생명의 강력한 의지와 더불어 급변하는 사회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한다는 대한생명의 기업철학이 담겨 있습니다.
기업은 고객을 위해 존재하는 것이며 고객과 함께 성장해야 합니다. 앞으로도 대한생명은 고객과 함께 성장하기 위해 지난 60년간 고객과 함께 해왔던 것 이상으로 고객의 진정한 행복을 위해 노력하는 금융전문가의 역할을 꿋꿋이 해 나갈 것입니다. 끝으로 지금의 대한생명이 있기까지 대한생명을 항상 아끼고 사랑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손영신 홍보실장(상무)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