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캐피탈은 금리가 연 6.49~39.89%인 신용대출 상품 프라임론(사진)을 판매하고 있다. 최저금리 6.49%는 은행권과 동일한 수준으로 최대 6,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현대캐피탈 홈페이지에서 직업, 소득, 부채규모 등만 입력하면 대출 가능여부와 금액 규모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을 통해 바로 대출이 가능한 e프라임론의 경우 최저 금리는 연 9.99%, 한도는 1,500만원이다. 현대캐피탈은 고객이 갑작스런 사고로 사망 또는 50% 이상의 상해를 입어 돈을 갚지 못하게 될 경우 채무 잔액을 전액 면제해주는 대출금 상환면제제도도 시행하고 있다.
■ 삼성카드는 자동차 무료정비 서비스를 해주고 주유적립 혜택을 크게 늘린 ‘OIL&SAVE 카드’를 내놓고 있다. 전국 GS칼텍스 주유소에서 ℓ당 80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적립된 포인트는 GS칼텍스 주유소 외 GS25 편의점, 자동차 정비업체 오토오아시스, 영화관인 CGV 및 메가박스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GS칼텍스 보너스포인트와 합산해 사용할 수도 있다. 이달 말까지 카드를 1회 이상 사용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260명을 뽑아 LCD TV, 내비게이션, 닌텐도DS 등 경품을 준다.
■ 교보생명은 고객의 재정 상황에 맞춰 보장형태를 선택할 수 있는 ‘무배당 교보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Ⅱ’를 판매하고 있다.
가입 후 80세까지 매 5년마다 기본보장금액이 가입금액의 5%씩 증가해 물가상승에 대비할 수 있는 보장강화형과, 보험료가 저렴한 대신 보장이 많이 필요한 시기가 지나면 보장금액이 절반으로 주는 집중보장형이 있다.
보장금액이 변하지 않는 기본형과 이미 종신보험에 가입한 고객이 할인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는 플러스형도 갖춰놓고 있다. 해약환급금을 연금으로 전환할 수 있는 것도 이 상품의 특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