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은사 원단으로 건강 지켜
㈜소예 (대표이사 이정례ㆍwww.capella.co.kr )는 2005년 국내 최초로 콩, 은사원단 등을 유모차에 사용하면서 주목 받기 시작했다. 2006년 ‘웰빙우수상품인증’을 획득한 ‘카펠라 웰빙 유모차’ 는 무엇보다 아기의 연약한 피부를 우선 생각하는 제품으로 인정 받아 왔다.
시트에 사용되는 콩 원단은 유아들의 피부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 건강 원단으로 아토피나 알레르기를 최소화한다는 장점이 있다. 아미노산이 함유된 천연식물성 단백질 섬유여서 뛰어난 안락함과 수분 전도성, 캐시미어 수준의 보온성도 지니고 있다.
전도율이 높은 은사원단은 전자파 차단과 정전기 예방, 뛰어난 항균ㆍ방취 효과는 물론 외출 때 자외선으로부터 아기 피부를 보호해 준다. 별도의 화학첨가제가 포함돼 있지 않기 때문에 인체에 무해하며, 빛에 의한 색상 변화도 찾아볼 수 없다.
카펠라 웰빙 유모차의 우수성은 원단 이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아기의 손이 직접 닿는 팔걸이는 은나노 항균처리가 돼 있어 세균 감염 위험이 없고, 바퀴에 인라인스케이트용 베어링을 적용했기 때문에 아기가 자라 무거워져도 오랜 기간 잔고장 없이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하다.
카펠라는 홈페이지를 통한 체험단을 운영하고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선정된 38명의 체험단이 유모차와 카시트를 사용 중이며, 체험단의 평가 및 사용후기는 제품개발과 서비스 개선에 반영된다. 031-740-4461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