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지방 걱정 없는 튀김유 사용
㈜제너시스가 운영하는 'BBQ'의 자매 브랜드 BHC(www.bhc.co.kr)는 '깨끗한 치킨'으로 널리 알려진 치킨 브랜드다.
올해 무서운 속도로 가맹점을 확대해 온 BHC는 BBQ에 이어 치킨업계 2위로 자리매김한 데 이어 올해 1,000개 가맹점 달성으로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치킨브랜드를 향해 뛰고 있다.
이 같은 BHC의 약진은 '치킨강정', '콜팝치킨' 등 다른 브랜드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특화한 메뉴를 갖추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실제로 BHC는 올해 3월 신학기 개시와 맞물려 '콜팝치킨' 수요가 크게 증가하면서 점포별 최고매출 기록을 속속 경신했다.
특히 BHC가 모기업인 제너시스 중앙연구소를 통해 지난해 하반기 야심차게 선보인 치킨강정의 인기도 매출 상승을 이끌고 있다. 20여종의 천연양념과 한국 전통 조청소스 맛을 잘 살린 치킨강정은 아이들 영양간식은 물론, 술안주로도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아울러 BHC는 '깨끗한 치킨'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트랜스지방으로부터 안전한 '하이올레익 해바라기씨유'를 튀김유로 사용하여 국민건강에도 앞장서고 있다.
또 BHC는 주고객인 어린이들을 경기도 이천에 소재 연수원인 '치킨대학'에 초청해 직접 치킨을 만들어 시식해볼 수 있도록 하는 체험행사를 갖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파워를 높이는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02)3403-9003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