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힐리오 무선인터넷 구축 기술력
아루마루㈜(www.aroomaru.com 대표 황병록)는 2002년 설립 이후 최근 4년간 고속성장을 이루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웹 에이전시 전문회사다.
초창기 1년 동안의 사업 진행 과정에서 웹에이전시 만으로는 미래 비전에 한계성을 깨달은 아루마루는 무선인터넷서비스 분야를 연구, 사업화에 성공했다.
그 후 4년 이상 SK텔레콤에 기반 솔루션을 제공해 왔고, 지난해부터 미국 힐리오의 무선인터넷 시스템구축 참여를 통해 해외시장에 진출했으며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서비스를 점차 확대해가고 있다.
올해 5월에는 벤처 인증과 기술혁신형중소기업(INNOBIZ) 인증을 동시에 획득하면서 대외적으로도 그 기술력을 평가받았다.
무선인터넷 서비스 분야에서 아루마루는 핵심기반 솔루션을 보유하고, 수년간의 실 서비스를 통한 보유기술의 안정성을 검증받아 왔다. 그만큼 대규모 사용량에 대한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는 시스템 설계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에서 업계의 신뢰를 얻고 있는 것.
웹에이전시 분야에서도 최적의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는 아루마루는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타깃에 대한 정확한 분석을 통해 최적의 인터페이스를 제공해 준다.
아루마루는 앞으로 베트남이나 인도, 일본 등 해외 진출확대와 ‘모바일 홍보채널’ 서비스와 ‘아이모션’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앞으로도 사업 영역을 보다 확장할 계획이다. (02)3477-7179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