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바캉스 특집/ 부천 타이거월드 '한여름에 스키' 이색 재미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바캉스 특집/ 부천 타이거월드 '한여름에 스키' 이색 재미

입력
2007.07.18 00:10
0 0

'여름 휴가는 4계절 레포츠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타이거월드에서 보내세요.'

경기 부천시 중동IC 인근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타이거월드가 다양한 물놀이 시설로 휴가철 가족 휴양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타이거월드 워터파크의 가장 큰 볼거리는 다이나믹한 슬라이드. 87m에 달하는 제브라 슬라이드는 얼룩말 무늬를 연상케 하는 독창적 색상의 슬라이드로, 터널 안이 어둡게 만들어져 스릴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또 미끄러운 바위 계곡의 좁은 급류를 맨몸으로 가르며 내려오는 듯한 59m 길이의 스페이스볼은 탑승자가 마치 우주의 블랙홀로 빠져 들어가는 듯한 스릴감을 느낄 수 있다.

수평형, 대각선형, 다이아몬드형의 다양한 파도를 형성하는 파도풀과 어린이 전용 풀인 '아쿠아 키즈 플레이'도 눈길을 끈다. 히노끼탕, 아쿠아바, 족탕 등의 스파 시설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무엇보다 타이거월드는 국내 최초의 실내 스키돔이 있어 한 여름에도 스키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200타석 360야드의 국내 최장거리 골프 연습장도 이용할 수 있다.

현재 다양한 형태의 멤버십 회원권을 분양 중이며, 창립회원 300구좌에게는 첫해 입회비 30% 할인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032)329-3570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