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얼차+이슬차+녹차 맛 '앙상블'
중국 10대 명차 중 하나인 푸얼차(보이차)가 최근 중국에서 주식 광풍을 압도할 정도로 거센 투자 열풍에 휩싸였다고 한다. 젊음과 건강을 되찾아준다는 푸얼차의 인기가 그만큼 대단하다는 증거이다.
두유 베지밀로 잘 알려진 ㈜정식품이 선보인 ‘썬몬드 예설 삼색차’는 구하기 어려운 명차 원료만을 엄선해 정성껏 만든 프리미엄 차다. 이 차는 중국에서 투자 열풍에 사재기까지 일고 있는 푸얼차와 고산지대에서만 나는 이슬차, 보성의 청정 녹차가 함께 어우러져 있다. 특히 날씬한 몸매를 원하는 젊은 여성들과 머리를 맑게 해야 하는 수험생에게 추천한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썬몬드 예설 삼색차는 푸얼차, 이슬차, 녹차 각각의 효능을 살리고 있다. 예로부터 중국 황제들이 즐겨 마셨다고 하는 푸얼차는 속을 편안하게 하고 소화를 도우며, 숙취 제거, 체내 콜레스테롤 저하 등에 특효를 보여 ‘차(茶)’ 이상의 가치를 지닌다는 평가를 받는다. 푸얼차는 지방 분해 효과 또한 뛰어나 건강을 지키면서 다이어트를 하려는 젊은 여성들이 즐겨 찾는다.
해발 700m 이상의 고산지대에서만 소량 자생하는 차나무에서 나는 이슬차는 산생활을 하는 스님들이 아껴서 한 잎씩 우려먹던 귀한 차이다. 머리를 맑게 하는 효능이 있다고 한다. 또 녹차 특유의 몸 속의 나쁜 기운을 제거하는 디톡스 효과로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썬몬드 예설 삼색차’는 무칼로리, 무설탕, 무카페인의 ‘3無’를 실현, 웰빙 고급 명차를 표방하고 있다. TV 프로그램 ‘미녀들의 수다’를 통해 대중 스타로 떠오른 손요, 에바, 사오리를 모델로 한 CF를 통해 제품 인지도도 높이고 있다.
정식품 관계자는 “예설 삼색차는 기존 차음료와는 차별화 된 품격의 고급 원료와 효능을 지니고 있다”며 “건강과 함께 명차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만족시켜줄 것”이라고 말했다.
고찬유 jutdae@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