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흐름 풀어줘 피부건조 해결
아모레퍼시픽의 한방화장품 '설화수 수(水)에센스'는 피부 수분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 보다 근원적인 방법으로 피부 건조를 해결해주는 한방 수분 에센스다.
'피부 수분의 정체'를 피부를 메마르게 하는 주요 원인 중 하나로 보고 여러가지 원인으로 인해 원활하게 흐르지 못하고 피부에 정체되어 있는 수분의 흐름을 원활히 해주는 제품이다.
설화수 수 에센스는 수분이 부족한 부분에 수분을 채워주는 현삼, 정체된 수분의 흐름을 풀어주어 건조를 예방하는 백복령, 피부의 열을 내려주며 순환을 도와 피부 환경을 개선하는 마치현, 금은화, 은행잎을 기본 성분으로 하고 있으며, 이 성분들을 '설화수 수에센스'만의 핵심기술인 '수분환 기술'로 캡슐화해 피부의 표피에서 기저층까지 각 피부 층의 각기 다른 건조함의 원인을 효과적으로 다스릴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빠른 흡수와 깊이 있는 촉촉함에 산뜻하고 가벼운 마무리감, 피부결을 신속하고 매끄럽게 정돈해주는 우수한 사용감으로 수분의 흐름이 정체되기 쉬운 40대 이후 여성뿐 아니라 20대 젊은 고객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설화수 수 에센스는 출시 첫 달인 지난 3월, 당초 예상 (월)판매량의 2배를 훌쩍 넘는 실적을 달성하였으며 6월 현재, 이미 올 해 전체 매출 목표 100억원(단일상품 기준)을 120%이상 초과 달성하는 등, 거침없는 인기를 누리며 올해의 히트상품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설화수는 수에센스의 판매호조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약 20%의 매출 성장을 보이며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11만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