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체공학적 설계… 기능 다양
㈜마이크로텍시스템(대표 유재헌ㆍwww.zmotion.co.kr)은 A/V제품 개발을 통한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각 부분에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는 시스템(System) 설계 전문 기업이다.
1999년 삼성전자 A/V 연구소 출신의 유재헌 대표와 임상수 연구소장이 같이 만든 회사로 현재는 20여명의 연구원이 다양한 제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다.
마이크로텍시스템은 올해 4월 "무선 3차원 공간인식 프리젠터–지모션" 을 출시, 독립적인 전자제품 회사로서의 역량을 확보했다.
무선 3차원 공간인식 프리젠터인 '지모션'은 수업, 강의, 세미나, 프리젠테이션 등 다양한 대중 앞에서의 발표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3차원(3D) 마우스 기능을 내장한 레이저 포인터다.
인체공학적 설계의 초슬림 디자인을 적용해 두께 10㎜에 불과하다. 손안에 쏙 들어오는 최적의 감각과 편리한 휴대성을 강조한 제품이다.
기존의 프리젠터 기능에 추가하여 3D 마우스, 가상 키보드, 소프트레이저, 클립아트, 스팟라이트, 펜, 형광펜 등의 다양한 기능을 내장해 강의 시 강연자가 학생들에게 좀 더 친밀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 본체, 수신기, 고급가죽 케이스, 충전케이블, CD, 설명서의 구성된 가격은 15만8,000원이다. (031)303-5800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