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터에 레이저 장착 '완벽 조준'
㈜프로메이드코리아(대표이사 정광태ㆍwww.caddyeye.co.kr)는 골프용품을 제조, 판매하는 회사다. 이번에 프로메이드코리아에서 출시한 레이저퍼터 ‘캐디아이’는 골퍼들이 가장 어려워한다는 얼라인먼트를 100% 해결해 많은 골퍼들 사이에서 인기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 제품은 상품명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프로캐디의 눈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퍼터에 레이저장치를 설치해 보다 정교한 조준이 가능하게 했다. 기존에는 골퍼가 볼이 굴러갈 가상의 선을 머리 속에 그리며 라인을 맞추고 볼마크를 일치시켜야 했다. 하지만 볼마크가 1도만 틀어져도 목표한 지점에서는 상당히 빗나가게 마련.
캐디아이는 이러한 점에 착안해 골퍼가 원하는 곳에 레이저 빛을 맞춰 100% 정확히 조준된 지점으로 볼마크를 일치시킬 수 있도록 했다.
홀 컵의 오른쪽 또는 왼쪽으로 방향을 정해 빔을 쏘면 그린 위에 잠시 붉은색의 레이저 빔 라인이 나타나고, 이 라인을 머리 속에 각인시킨 뒤 레이저 빔을 끄고 퍼팅을 하면 된다. 퍼터에 장착된 레이저는 반영구적이며, 강한 햇빛에서도 7, 8m 이상 레이저가 보이도록 설계했다. 또 헤드중량이 약간 무거워지면서 안정된 스트로크를 할 수 있다. (032)582-3434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