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레인지용 '맛있는 요리 마법사'
부산의 벤처기업 ㈜펠리테크(대표 김종현ㆍwww.rangemate.co.kr)가 최근 기능과 편리성을 겸비한 ‘매직 오렌지 쿡’을 개발하는 데 성공,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매직 오렌지 쿡은 전자레인지로 음식을 조리할 때 야기되던 여러 문제를 해결해 주는 전자레인지용 만능 조리기.
전자레인지는 짧은 시간에 음식을 데울 수 있으며 정해진 시간만 가열할 수 있는 장점으로 가정이나 사무실의 필수 조리기로 자리잡고 있다. 그러나 마그네트론에서 발진되는 고주파에 의한 물 분자의 진동으로 음식물이 가열되기 때문에 가열 중 음식물 건조 현상이 발생하는 문제가 있었다. 또한 고열을 낼 수 없어 음식을 구울 수 없고, 특히 냉동식품을 조리할 때는 겉은 마르고 딱딱해지는데 속은 여전히 얼음 상태로 남아 있는 경우가 많았다.
펠리테크의 ‘매직 오렌지 쿡’은 이 같은 전자레인지의 문제점을 완벽하게 해결해 준다. 음식물이 마르거나 딱딱해지지 않게 구울 수 있는 것은 물론, 계란과 같이 껍질이 있는 음식도 폭발되지 않고 조리가 가능하다. 또 음식 냄새가 집안에 배어 들거나 실내 온도가 높아지는 등의 문제점도 해결, 바쁜 현대인들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조리도구로 각광받고 있다. (051)971-4799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