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도서전서도 호평받는 '명품'
한국헤밍웨이(www.hemingway-book.co.kr)는 어린이 전집 도서를 펴내는 우리나라 최대의 전집 출판사다. 서울에 본사를 둔 한국헤밍웨이는 경기도 분당에 연구개발원을 설립해 각 분야의 전문 연구진들이 최고의 어린이 도서 개발을 위해 전력하고 있다.
그 동안 영·유아를 위한 능력계발 프로그램을 비롯해 창작동화 전래동화 위인동화 수학동화 음악동화 자연관찰 원리과학 등의 제품과 초등학생을 위한 조선왕조실록 만화한국역사 세계역사 세계문화여행 철학동화 경제동화 등 지금까지 40여 종의 어린이 전집을 출간했다.
특히 <옛멋 전통과학> 을 비롯한 여러 전집들은 우리나라를 대표해 이탈리아 볼로냐 국제도서전의 라가치상에 출품했고, 독일 프랑크프루트 국제도서전에서도 큰 호평을 받았다. 옛멋>
한국헤밍웨이는 기업 이익의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고자 무료 교육센터를 운영 중이다. 이곳에서는 한국헤밍웨이의 신간을 비롯한 모든 도서를 열람할 수 있으며, 체계적인 독서수업과 논술수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앞으로도 전국 주요 도시에 무료교육센터를 세워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지역 사회의 발전에 이바지할 계획이다.
한국헤밍웨이는 출판 사업 외에도 더불어 사는 세상을 위해 장애인 돕기 등의 봉사 활동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수익의 일부를 유네스코, 유니세프에 기부하고 있으며, 그 간의 공로를 인정 받아 유니세프로부터 감사패를 받기도 했다. 080-715-7722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