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형 입체교육 표현력 키워
대교(www.daekyo.co.krㆍ대표 송희용)의 솔루니포럼은 입체적 열린 교육을 통해 논리적 사고력과 자기 표현력을 키울 수 있는 포럼식 홈스쿨 브랜드다.
솔루니포럼은 입체적 토론교육을 통해 논리적 사고력과 자기 표현력을 키울 수 있는 포럼식 홈스쿨에 체험학습을 결합한 국내 최초의 멀티 채널 학습 프로그램이다. 교사가 일방적으로 가르치는 주입식 교육이 아니라 책 읽기와 더불어 글쓰기, 토론, 공동창작 활동을 함께 하는 참여형 입체 학습이다.
솔루니포럼은 학습자 중심의 토론 학습으로 교사 중심의 학습 진행보다는 아이들이 대화하는 시간을 통해 서로의 다양한 생각들을 이해하고 자신의 생각을 넓혀 가도록 했다. 솔루니포럼 디렉터가 홈스쿨(공부방)에서 4~6명의 소수그룹을 주2회 1시간씩 포럼식 학습을 진행한다. 제품에는 솔루니 독서·논술포럼이 있다.
대교는 시장 진입 초기인 2003년 12월 솔루니 사례 발표대회를 갖고 솔루니의 우수성을 홍보하는 한편, 서울시내 주요 백화점에서 마케팅행사, 시내버스를 이용한 광고 등을 통해 솔루니 브랜드를 알리고 있다.
송 대표는 "2005년부터 조인스닷컴 독서학교 내 솔루니 과정을 개설해 제품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며 "특히 코어마케팅의 일환으로 대형서점에서 솔루니 독서지도 자료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행사를 벌이는 등 브랜드 알리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