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 읽다보면 영어·논술과 친구
㈜에듀케이션싸이언스는 이른바 EST 학습법으로 불리는 영어ㆍ논술 통합형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이 회사는 올 초부터 운영에 들어간 교육 프랜차이즈 사이트 '이에스 북'(esbook.co.kr)을 통해 프로그램을 서비스하고 있다.
대학 졸업 후 인터넷폰 및 팩스 관련회사의 개발 부문에서 일했던 모 사장은 한때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래밍 회사를 직접 차려 지난해에 화상 이동전화 관련 특허까지 취득했다.
이 같은 인터넷 소프트웨어 개발의 기술과 노하우를 교육 프로그램에 접목시키고, 영어교육 전문가인 곽영일씨 등 유명 연구가들의 역량을 결집해 결국 EST 학습법을 개발하는데 성공했다.
EST 학습법은 같은 그림과 내용의 영어 동화책과 한글 동화책을 번갈아 학습함으로써 어린이들이 자연스럽게 영어와 논술에 친숙해지도록 하는 게 특징이다.
한글 동화책은 가족이 읽어주고, 영어 동화책은 원어민 CD로 발음을 익힌다. 4~10세까지 아이들 한글수준을 고려해 총 5단계로 나눠 학습한다.
대여 아닌 증정인데도 월 회비는 2만원. 저렴한데다 효과가 높다는 입소문이 돌면서 가맹사업 시작 2개월 만에 30여개 지사를 개설했다.
이에스 북은 인터넷 전산 관리망을 통해 본사의 일정 및 회의내용은 물론 지사와 가맹점의 매출현황, 회원 데이터까지 서로 공유할 정도 본사와 가맹점간 관계를 투명하게 운영하고 있다. (02)2103-5926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