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2007 상반기 베스트 신상품/ 코디아트 '에로우'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2007 상반기 베스트 신상품/ 코디아트 '에로우'

입력
2007.05.29 23:30
0 0

美 최상류층 패션브랜드 자부

㈜코디아트(대표 최용석)는 미국의 토탈 패션브랜드인 ‘애로우(ARROW) 브랜드’와 손을 잡고 프레스티지층을 위한 고품격의 합리적인 패션브랜드를 이끌어 가고 있는 기업이다.

‘애로우(ARROW)브랜드’는 156년 전통을 자랑하는 브랜드로 보수적이면서 최고급을 지향하는 미국의 최고급층 패션브랜드.

2001년부터 애로우 브랜드의 국내 판매를 총괄하고 있는 코디아트는 애로우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구축하면서도, 보다 저렴한 가격을 통해 이마트와 같은 대형 할인매장에서 판매를 확대해 나가며 패션브랜드 마케팅의 선두주자로 나서고 있다.

품질제일주의를 굳은 철학으로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서도 애로우 브랜드의 품질로 인정 받으며, 신세계 이마트의 패션부문과 패션잡화부문에서 꾸준히 브랜드1위를 고수하고 있다.

또한 기존 애로우 브랜드를 선호하는 고객층을 흡수하고 고품격화된 제품을 기획, 개발하는 것은 물론 별도로 품질검사 요원을 두고 철저한 제품검사를 통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코디아트 최용석 대표는 “2000년대 들어 대형마트가 출현하면서 일반적인 생필품 이외의 패션상품역시 하이퀄리티의 품질과 저렴한 가격, 그리고 소비자가 인지할 수 있는 브랜드의 패션아이템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기 시작했다”며 “앞으로 스포츠,진스,니트웨어,캐쥬얼웨어,정장 등 의류 부문과 침구,타올,우산,모자 등 잡화부문으로 점차 브랜드 장악력을 늘려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031)478-4160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