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전·수명 최상 친환경 LED
㈜대림이엔지(대표 박동홍 www.daerimeng.com)는 LED(고휘도 발광다이오드) 조명장치를 전문으로 생산하는 기업이다. 기존 조명기기의 대체광원으로 유일한 LED의 끈임 없는 기술개발과 연구 끝에 특허기술로 제품개발을 완료하였으며 본격적인 LED 조명시대를 예고하고 있다.
기존 조명기기에 비해 70%의 에너지 절감 효과가 있고 약 10만 시간 이상(1일 10시간 사용기준 약 30년) 사용할 수 있어 거의 반영구적이라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존 제품에 비해 수은, 납 등의 유해물질이 없어 친환경적이다.
신제품으로 출시된 DM-235 가로등은 태양광 에너지 충전기술과 더불어 고유가 시대에 에너지 절감 및 유지비용 절감에 획기적인 제품이다.
기존 광원에 비해 에너지 절감 효과가 뛰어나고 거의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차세대 광원 발광다이오드(LED)가 서서히 그 빛을 발하고 있다. LED의 한계였던 휘도(밝기) 문제가 최근 크게 개선되면서 응용시장이 산업 전반으로 확산, 본격적인 LED시대를 예고하고 있다.
대림이엔지 관계자는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기술보완으로 보다 나은 기술력을 갖춰 상용화를 위한 대량 생산체제를 구축하고 환경보전과 에너지 절감에 기여할 것”이라며 “LED 관련 국내 최고의 기업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투자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