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최초 초슬림 헤드 장착
한국쓰리엠(대표 마이클 로만)은 지난 4월 업계 최초로 2.5cm 초슬림 헤드를 채택한 ‘3M 스팀청소기’를 출시했다. 3M 스팀청소기는 침대, 소파 등 가구 밑 틈새까지 구석구석 깨끗이 청소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루프형(실고리) 타임으로 밀린 먼지, 큰 먼지까지 쓸어낼 수 있고, 바닥의 오염 상태에 따라 3단계 스팀 조절이 가능하다. 안전분사 스위치로 필요할 때만 스팀을 분사할 수 있어 안정성도 뛰어나다.
또 순간 가열 방식으로 기다릴 필요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부드럽고 잘 밀려 힘들이지 않고 청소할 수 있다. 물통은 착탈식이어서 편리하고, 남은 물도 깔끔하게 버릴 수 있어 더욱 위생적이다. 황사 등으로 인해 실내 먼지가 많은 요즘 집안 위생에 대한 주부들의 걱정을 덜어줄 제품인 셈이다.
3M 스팀청소기는 그린, 오렌지 2종으로 구성된 리필 패드와 함께 판매된다. 리필패드는 3M 스카치가드 처리로 때쏙 기능을 강화해, 찌든 때는 물론 기름 때까지 잘 지워지며 여러 번 빨아도 변형되지 않는다. 3M 스팀청소기는 대형할인점이나 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할인점 기준으로 15만9,000원. 색상은 블루와 실버 2가지가 있다. (고객상담센터 080-033-4114, 홈페이지 www.3m.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