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 편리한 전천후 냉·온풍기
1980년 경남 창원에 설립된 ㈜신풍정공(대표이사 심상호, www.spvac.com)은 30여년 동안 작업현장의 엔지니어 복지 개선을 위해 진공사업에 힘써 왔다.
무더운 여름철이나 추운 겨울철에 각 기업들의 제품 불량빈도가 높아 경제적 손실이 크다는 점을 인식, 냉동공조 사업 연구 개발에 뛰어들어, 최근 산업용 냉ㆍ난방기 ‘윈드스타제품’을 개발하는 데 성공했다.
윈드스타제품은 지금까지는 겨울에는 온풍기(난방기), 여름에는 냉풍기(에어컨) 등을 따로 구입했거나 전체 공조장치 설비투자로 인한 기업의 경제적인 부담, 공장 내 장소부족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동성을 최우선으로 설계된 윈드스타제품은 냉ㆍ온풍기, 냉ㆍ난방기 기능을 모두 갖추고도 산업현장에서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한 전천후 제품이다.
그 동안 일체형 이동식 냉ㆍ온풍기를 개발하며 국내에서 활발한 영업활동을 펴온 신풍정공은 ‘윈드스타제품’ 개발을 계기로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신풍정공 심상호 사장은 “사람과 환경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이 되어 국내 수요 뿐만 아니라 수출판로에 모든 힘을 모아서 국가와 기업의 발전에 최고의 역군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55) 269-7900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