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과 신한카드는 최근 여성 전용상품인 ‘홈앤스위트’ 예금 및 카드를 출시했다. 여성 고객을 위해 내집마련, 인테리어, 가사 관련 서비스에 중점을 두었으며 수수료 면제 등 금융혜택은 물론, 유명 식ㆍ음료 및 인테리어가구 할인서비스가 제공된다.
홈앤스위트 신용카드는 홈쇼핑 3개사 결제 시 최대 8% 혜택(기본 할인 3% + 포인트 차감 할인 5%), 주요 인터넷 쇼핑몰 할인, 인테리어가구 최대 10% 할인 등의 혜택이 있다. 이 카드의 결제계좌를 홈앤스위트 저축예금으로 지정하면 사용금액의 1%가 포인트로 적립되며, 이 포인트는 홈쇼핑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국민은행은 16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제2회 신상품 및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연다고 밝혔다. 대학생 및 대학원생은 국내외를 막론하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개인뿐 아니라 3인 이하 팀을 구성해 참가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은 ▦신상품 개발 및 고객유치 ▦브랜드 가치 및 이미지 제고 ▦PB사업 경쟁력 제고 ▦중소기업이나 개인사업자 육성을 위한 금융상품 또는 마케팅 아이디어 등의 주제 중 1가지를 선택해 기획안을 제출하면 된다.
접수는 6월20일부터 7월22일까지 국민은행 홈페이지(www.kbstar.com)에서 할 수 있다. 대상 1팀 1,000만원 등 모두 5,9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되며 우수상 이상 수상자는 국민은행 신입행원 채용 때 우대한다.
▲IBK기업은행은 16일부터 직장인 급여이체 고객을 위한 상품인 ‘대한민국힘통장’ 가입고객에게 그 동안 월 5회에 한해 면제했던 전자금융 및 자동화기기 이용 수수료를 2007년 말까지 무제한 면제한다. 이 통장을 급여입금 계좌로 활용하고 3개월 간 급여이체 실적만 충족하면 된다.
기업은행은 또 이 통장에 가입한 급여이체 고객이 청약부금, 평생비과세저축 및 정기예금형자유적금을 가입하는 경우 0.1%포인트 우대금리를 적용하고, 정기예금형자유적금을 자동이체로 입금하거나 커플통장에 가입해 계약기간 중 결혼을 하면 추가로 0.1%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준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