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르비아 특별상영전
주한 세르비아대사관은 25~30일 한국국제교류재단 문화센터에서 세르비아 영화 특별상영전을 연다. 총 6편의 영화가 상영될 이번 상영전은 일반인에게 무료로 공개되고 평일은 매일 오후 7시에 한편씩, 토요일은 오후 2시30분과 3시에 두 편의 영화가 상영된다. 단, 영어 자막만 제공될 예정. 상영 프로그램 일정은 문화센터 홈페이지(www.kfcenter.or.kr)를 참조.
태국식당 세미나 & 태국음식 특강
주한 태국대사관은 25일 오후1시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태국식당 경영에 관심있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태국 음식 세미나를 갖는다. 식자재 구입을 비롯해 정통 태국식 요리 방법, 식당 인테리어 등 다양한 정보가 제공된다.
와씬 티라베치안 주한 태국대사는 세미나에서 일정 요건을 만족시키는 한국의 태국 전문 식당에 태국정부의 인증을 부여하는 정책에 관해 설명할 계획이다. 대사관은 또 27일 오후 2시 연세대 식품영양학과 강의실에서 태국 요리 특강을 연다. 문의 태국대사관 상무과 (02)795-2431
하이펜시티 함부르크 전시회 개막
주한독일대사관은 25일 오전11시 서울 청계천 문화관에서 '하이펜시티 함부르크(HafenCity Hamburg) 전시회'개막식을 갖는다. '2007 하이 서울 페스티벌'행사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 전시회는 전후 유럽의 가장 우수한 도시개발 프로젝트에 관한 모든 것을 보여준다.
이 프로젝트는 함부르크시가 엘베강의 옛 항구지역을 도시의 새로운 중심으로 개발한 대형 프로젝트다. 함부르크 도심은 이 프로젝트를 통해 40% 가량 확장되고 엘베강 유역에 엘베 필하모닉 같은 대형 문화시설과 쇼핑몰이 들어서는 등 도시의 중심을 이뤘다. 전시는 5월6일까지. 문의 (02)748-4123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