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할머니보쌈 본사인 원앤원㈜은 25일 충남 천안시 업성동에 ‘천안 신사옥 및 공장’을 준공, 본격적인 가동에 들어간다.
천안공장은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단일투자로는 가장 큰 규모인 총 사업비 200억원이 투자(건평 3,000평)됐다. 원앤원은 향후 5년 동안 일자리 500여개가 만들어지고 협력업체까지 감안하면 부가가치 창출 규모는 더 커질 것으로 보고 있다.
천안공장은 식약청 기준에 적합한 평면 및 단면계획 수립, 생산 및 물류 기능의 조화, 청결 이미지와 주변 환경과의 조화 등을 고려했다.
고객만족을 위해 저온 배송 시스템을 통해 신선한 식자재를 공급하며, 생산라인의 실내온도는 항상 최적의 온도를 유지한다. 에어샤워, 손 소독기 설비 등 식품업체가 가장 중시해야 할 위생설비도 첨단을 달린다.
26일 가맹점 사업설명회
▦ 국순당이 운영하는 생백세주 전문주점 ‘백세주마을’(www.ksdb.co.kr)은 26일 오후 2시 서울 삼성동 국순당 본사에서 가맹점모집 사업설명회를 실시한다.
백세주마을은 생백세주를 비롯한 다양한 술과 품격 있는 안주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고품격 전문주점이다. 자체 생산한 술을 본사에서 직접 공급하기 때문에 가맹점의 가격경쟁력이 높은 점은 장점.
현재 직영점 6곳이 있고, 가맹 5호점까지는 가맹비를 면제해준다. (02)515_9976
칼삼겹살 사업설명회 개최
▦ ㈜FC창업코리아(changupkorea.co.kr)는 25일 오후 2시 서울 역삼동 FC창업코리아 세미나실에서 칼삼겹살 전문점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칼삼겹살은 소스에 물들인 생삼겹살에 300번 이상의 칼집을 넣은 후 저온진공 숙성을 해 고기가 부드럽고 고소하다. 익어가면서 꽈배기 모양으로 바뀌는 걸 보는 즐거움도 있다. 창업비용은 점포비를 제외하고 30평 기준 7,840만원.(02)501_1210
26일 한국실행창업전
▦ 한국창업서비스는 예비창업자 및 기존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26일 오후 1시 ‘한국실행창업전’을 연다. 창업시장의 동향을 분석하고 자금대별 유망업종, 자영업자 점포운영, 창업운영자금 등을 상담한다.
상담 후 가계약을 하면 무료 컨설팅 및 가맹비 할인 혜택도 준다. (02)514_4855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