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텍(대표 이광호 www.e2st.co.kr)은 건축물, 산업시설, 선박 등에 설치된 배관 내의 불순물, 스케일 등을 100% 완벽히 제거하는 ‘배관 스케일 제거장치’와 관련기술을 개발한 업체다. 현재 수도법 개정에 따라 상수도 배관의 주기적 교체, 세척 의무화에 따른 안정적 시장 확보와 더불어 사업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투스텍은 배관을 쉽게 세척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해 많은 사람들에게 혜택을 주고 수돗물에 대한 불신을 해소하여 음용율을 높일 수 있을 뿐 아니라 에너지 절감에 크게 기여 할 수 있는 범 국가적인 필수 사업이라 판단하고 기술을 개발했다.
‘배관 스케일 제거장치’는 화학물질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 100% 물리적 공법이므로 친환경 기술임을 자랑한다.
수돗물의 음용율을 현재 1.7% 에서 선진국수준(50% 이상)으로 높이며 공급자(정부)의 신뢰도를 증진시켰다. 또한 배관 내의 중금속, 각종 세균 등의 오염에 의한 질병을 미리 예방하고 국민건강에 기여하며 풍부한 출수량으로 생활의 편의를 도모한다.
상수도 배관부식 방지로 물자와 에너지 및 산업시설, 선박시설의 자원절약 및 교체 대체에 따른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특히 신속하고 저렴한 시공가능이 가능하다. 02-359-6142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