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신학기가 됐어요!/ 프로스펙스 가방 - 무게 15% 줄여 발걸음 가볍게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신학기가 됐어요!/ 프로스펙스 가방 - 무게 15% 줄여 발걸음 가볍게

입력
2007.03.05 02:02
0 0

신학기를 맞아 학교로 향할 자녀들의 발걸음을 한결 가볍게해줄 수는 없을까. 가볍고 유행을 앞서가는 가방 선물로, 자녀들의 새출발을 도와보자.

㈜국제상사(대표 이대훈ㆍwww.pro-specs.com) 프로-스펙스가 인체공학적 패턴 설계를 통해 한결 가볍고 편안해진 초등학생용 가방을 새로 선보였다. 가방을 멘 아이들이 맘껏 움직일 수 있도록 이번에 출시한 아동용 가방은 가방의 무게를 줄이는데 중점을 뒀다.

기존 PVC코팅 제품과 비교해 무게는 15%정도 줄었다. 또 등판에 탄력이 좋은 쿠션을 대고 U자형 멜빵으로 밀착력을 높여 가방 무게 때문에 어깨에 가해질 부담을 줄였다.

등판과 어깨 멜빵에 에어메쉬를 사용해 통풍성을 향상시켰기 때문에, 땀이 많이 흘러도 걱정이 없다. 가방 내부에도 고정 끈을 부착해 내용물이 흩어지지 않도록 했고, 물병 보관용 주머니와 필통도 별도로 달아 학용품 수납도 훨씬 편리해졌다. 유해 환경호르몬에 대한 부모들의 우려를 감안, 에스코트 코팅 처리한 환경친화적 제품이기도 하다. 16가지 디자인이 나와있다. 가격은 5만5,000~6만9,000원.

중고등학생을 위한 백팩형 가방은 올 봄 유행 컬러인 실버를 사용하는 등 세련된 디자인으로 개성을 살려줬다. 동일한 색상의 다른 소재를 매치한데다가 실버 색상을 자연스럽게 조화시켜 메탈릭한 분위기를 가미,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블랙 라인에서는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런 이미지가 돋보이고, 화이트와 핑크 라인에서는 밝고 스포티한 느낌이 감각적인 멋을 더해준다. 별도의 소품 주머니를 장착해 수납 기능을 강화했다.

가방 내부에 책 등 내용물의 흔들림을 잡아주는 밴딩 홀더가 있기 때문에 가방의 모양이 흐트러질 염려가 없고 가방 무게도 잊게 된다. 중고생용 백팩은 30종 이상의 다양한 디자인을 전개하고 가격도 3만9,000원부터 6만9,000원까지로, 선택의 폭이 넓다.

회사측은 신학기를 맞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동용 가방 구매 고객에게는 프로-스펙스 프로미 캐릭터가 그려진 양말 세트를 증정한다. ,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