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가 지난해 11월 선보인 교육 서비스 ‘‘PRIVIA’로 호평을 받고 있다.
‘PRIVIA(프리비아)’는 고객의 풍요로운 생활을 위해 개발한 국내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로 교육, 여행, 쇼핑, 이동, 골프 등 현대카드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하고 차별화 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Prestige(고급스러운)’와 ‘Via(~로 통한다)’의 합성어이다. 현대카드 회원들에게 현대카드만의 특별한 혜택을 PRIVIA를 통해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현대카드 ‘PRIVIA 교육’은 자녀를 위한 조기유학, 유아교육, 입시, 레포츠, 방학캠프 프로그램부터 자기개발을 위한 경영교육, 어학프로그램까지 현대카드가 국내외 전문교육기관과 공동 개발한 교육서비스이다.
미국 칼라일 그룹이 운영하는 세계 최대 영어교육센터 월스트리트인스티튜트 어학원과 제휴해 외국어 교육을 제공하거나, 미국 스탠포드의 영재교육 프로그램인 EPGY(Education Program for Gifted Youth)와 제휴해 자녀들의 조기 유학을 돕고 있다 국내 최초의 유아 퍼포먼스 미술교실 ‘미술로 생각하기’, 놀이교실 ‘킨더슐레’, 음악교실 ‘킨더뮤직’ 등 유아 교육은 물론 이 외에도 자녀들의 경영 교육, 방학 캠프 등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대카드 PRIVIA는 세계 곳곳의 독특한 여행지와 호텔, 스타일리쉬한 디자인 상품, 리무진, 요트, 캠핑카 등 새로운 경험이 가능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원특별할인, 무이자할부, 포인트적립 등 실속있는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특별혜택도 함께 주어진다. 고객센터 1588-0360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