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환경주식회사(대표이사 이용철 www.snb-green.com)는 친환경수지제품을 생산 판매하는 회사다. S&B환경에서 생산되는 제품은 모두 친환경상품진흥원으로부터 환경마크의 인증을 획득한 상태일 정도. 특히 전분제품으로 제조한 생분해 제품을 제조 판매하는 국내 유일의 업체로 관심을 모았다.
S&B환경의 모든 제품은 S&B환경이 연구개발 끝에 개발한 최신 개발공법으로 제조된다. S&B환경의 제품은 버리면 쓰레기중의 호기성 미생물과 각종세균에 의해 6개월이내 썩어버린다. 소각시 유해가스나 잔유물이 발생하지 않고 전분을 주제로 하여 만들어졌기 때문에 분해 후 토양도 개량시키고 양성화시키는 친환경제품이다. 페렛(생산원료), 시트, 용기, 산업용 완충제, 각종 농업용 등을 생산하고 있다. 일반 플라스틱제품, 펄프제품 등과 비교해 가격 및 제품의 외관과 물성 등이 우수하다.
생분해 가능한 전분제의 제조방법은 특허청에 특허출원중이다.
이런 공로를 인정 받아 S&B환경은 정부부처인 환경부,산업자원부에서 주최하는 2006 국가환경경영대상에서 유공자부문의 국무총리상을 수상받기도 했다. (주)미도코리아의 자회사이기도 한 S&B환경은 후세에 공해 없는 세상을 만들어 가는데 일익을 다 하겠다는 사명감에 기반해 설립된 회사. 그런 만큼 S&B환경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양질의 친환경제품을 계속 생산해 고객과 사회에 모두 도움이 되겠다는 각오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