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재테크 특집/ CARD - 설 마케팅 서비스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재테크 특집/ CARD - 설 마케팅 서비스

입력
2007.01.22 11:35
0 0

리무진 타고 고향 갔다올까

카드사들이 다음달 18일 설을 앞두고 무이자 할부 이벤트와 각종 경품 행사 등을 벌일 예정이어서 설 맞이 쇼핑 고객들은 카드사 행사를 꼼꼼히 살펴보면 좋다.

또 설 귀향시 차량 운행 시간이 많은 만큼, 귀향 전에 카드사의 차량 정비서비스도 이용할만하다.

삼성카드는 2월 1일부터 한달간 롯데, 현대, 신세계 등 주요 백화점과 이마트, 홈플러스 등 할인점에서 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가맹점에서 삼성카드로 5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50만원 상당의 홍콩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게 또 설 귀성 전에 차량 점검 서비스도 이용할만하다. 삼성 애니패스, 지엔미 등의 카드 고객은 전국 애니카랜드 및 스피드메이트 정비점에서 자동차 토탈 정비 서비스인 ‘닥터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배터리ㆍ브레이크액 등 18가지 필수 정비 항목 무료 점검, 타이어 위치 교환, 타이어 펑크 무료 수리 등의 서비스를 연간 1회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현대카드도 이달 20일부터 설맞이 ‘새희망 새출발 페스티발’ 이벤트를 개최한다. 대형 백화점과 유통점, 온라인 쇼핑몰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총 2,000만원 상당의 경품도 지급한다.

설맞이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 중 2만명에게는 ‘정해년 토정비결 서비스’도 제공된다. 또 다음달 28일까지 파크하얏트 서울 호텔의 윈터 패키지를 최저 25만원(부가세 10% 별도)에 이용할 수 있는 특가행사도 진행된다.

현대카드M 포인트 보유고객도 귀성 전에 전국의 현대그린, 기아 Q서비스에서 차량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도 2월 5일부터 3월 4일까지 주요백화점에서 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며 요식업종이나 유통 가맹점에서 1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7돈 상당의 황금돼지, 42인치 PDP TV, 노트북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G마켓에서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금액대별로 할인 쿠폰을 추첨해 제공한다.

롯데카드도 2월말까지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등에서 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5만원이상 구매시 2,000원, 10만원 이상 구매시 5,000원이 할인되는 쿠폰을 회원소식지에 동봉해 발송한다.

또한 1월 24일부터 2월 7일까지 롯데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중면기세트 2만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2월 1일부터 20일까지 세븐일레븐에서 롯데카드로 2만원 이상 구매시 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KB카드는 KB카드 회원과 KB국민은행 스타클럽 고객을 대상으로 2월 16일과 19일, 전국 22개 주요 도시 직행 노선에서 왕복 총 100대의 무료 귀성ㆍ귀경 버스를 운행한다.

이용을 원하는 회원은 1월 19일부터 31일까지 KB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지역과 출발 시간을 입력하면 2월 2일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외환카드는 설 명절 때 고향까지 왕복으로 리무진 교통편을 제공하는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신청기한은 다음달 9일까지며 외환카드 홈페이지에서 목적지와 신청사연을 남긴 고객 중에서 5명을 선정한다. 무료로 제공되는 리무진(운전기사 포함)은 최대 8인의 가족이 동승할 수 있다.

송용창기자 hermeet@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