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년 만의 황금 돼지해’를 달구는 각종 프로모션에 외식업계의 동참 물결이 거세다. 돼지띠의 주인공이거나 돼지해인 올해 아이를 낳는 부모, 신입사원, 기타 돼지 관련자는 거의 돼지가 될 지경이다.
서울 파이낸스센터에 있는 비즈니스 레스토랑 싱카이, 일식당 이끼이끼, 이탈리안 레스토랑 메짜루나, 아이리쉬펍 벅멀리건스, 오리엔털 바 뭄바는 돼지띠 고객에게 1월, 한 달간 10% 할인 혜택과 선착순 고객에게 행운의 금돼지 저금통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중식당 싱카이는 8일부터 31일까지 황금 돼지띠 출산 산모를 대상으로 특별 보양식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강남역 메리츠타워에 있는 베이커리 전문 브랜드 업타운카페는 돼지를 닮은 돼지 앙금빵을 출시하고 있으며, 유러피안 카페 루825와 아시아 퓨전 요리점 아시아떼도 금돼지 저금통과 뮤지컬 초대권 등을 선물한다.
여의도 트윈타워의 중식당 도리원은 돼지띠 신입사원 및 가족에게 10% 할인과 승진자에게 축하 샴페인 및 와인을 증정하며, 한식당 노들원은 돼지고기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 1월 한 달간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돈스테이크 세트 시식권을, 50명에게는 1만원권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T.G.I. 프라이데이스는 2월 말까지 돼지띠 커플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논현점은 정통 이탈리안 초콜릿 브랜드인 페레로 로쉐(Ferrero Rocher)와 함께 프로포즈 룸을 운영해 돼지띠 해에 사랑을 완성시킬 수 있도록 고급스러운 ‘골드빛’ 장식룸을 마련한다.
도미노피자는 치즈볼 피지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4일까지 ‘황금돼지를 잡아라’ 이벤트를 벌인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겐 순금 돼지 10돈을 비롯해 총 63명에게 순금돼지와 피자 무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KF는 24일까지 징거초이스나 스마트버켓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황금 돼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10명에게 80만원 상당 황금돼지 한 냥을, 2등 100명에게는 8만원 상당 황금돼지 한 돈을 선물한다.
버거킹도 24일까지 스테이크 하우스 버거세트를 구입한 뒤 받은 번호를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보드 풀세트, 3명에게는 아이포드 비디오, 100명에게는 영화예매권 2매를 증정하고 있다.
권오현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