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출 (MBC 밤 11.40)
각자의 배우자가 불륜관계였음을 알게 된 두 남녀가 서로에게 점차 빠져들게 된다는 내용의 정통 멜로. <8월의 크리스마스> <봄날은 간다> 로 일상 속 남녀간의 연애담을 세밀하게 그려냈던 허진호 감독의 작품이다. 공연회사 조명감독 인수는 아내가 자동차 사고를 당해 의식 불명이란 소식을 듣고 삼척의 한 병원으로 달려간다. 봄날은>
병원 수술실 복도에서 서영과 마주치고, 사고 처리 과정 중 아내와 동승한 사람이 바로 서영의 남편이란 사실을 알게 된다. 삼척이라는 낯선 곳에서 누구에게 위로 받거나 하소연하지 못한 채 배신감에 몸서리치던 인수와 서영은 서로에게 연민을 느끼게 된다. 생각지도 못한 새로운 사랑을 맞닥뜨리게 된 인수와 서영은 인생에 있어 ‘외출’을 시도하려 한다. 주연 배용준 손예진. 2005년. 18세.
죽음의 전사 스콜피언 킹 부활미라2 (KBS2 밤 12.25)
릭과 에블린은 아들 알렉스와 고대문명 발굴을 위해 전 세계를 누비고 있다. 어느날 이들은 이집트의 스콜피언 킹의 무덤에 들어서게 된다. 스콜피언 킹은 기원전 3,067년 죽음의 신 아누비스에게 세계 정복을 도와주면 자신의 영혼을 바치겠다고 약속했다. 정복 후 약속대로 모래로 사라진 스콜피언 킹은 무덤에서 환생을 기다리고 있다.
우연히 알렉스가 스콜피언 킹을 깨울 수 있는 팔찌를 얻게 되면서 에블린 가족은 위험에 빠진다. 감독 스티븐 소머즈, 주연 브랜드 프레이저, 레이첼 와이즈. 원제 (2001), 12세.
'여형사의 男' 연쇄살인 희생블랙아웃 (SBS 밤 12.25)
여형사와 관계된 남자들이 연쇄 살인을 당하면서 진범을 찾는 과정을 그린 범죄 스릴러. 제시카는 어릴 적 경찰관 아버지가 어머니를 죽이고 자살한 끔찍한 기억을 갖고 있다. 아버지의 파트너 존 밀스의 도움으로 경찰로 성장한 제시카는 능력을 인정 받지만 팀 내 남자 동료들의 질투어린 시선을 받기도 한다.
어느 날 연쇄살인 사건이 발생하고 그 피해자들이 자신과 하룻밤을 보낸 남자들이란 사실이 밝혀지면서 제시카가 용의자로 떠오르게 된다. 감독 필립 카우프만, 주연 애슐리 주드, 사무엘 잭슨. 원제 (2005), 19세.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