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신형 아반떼 디젤모델 출시를 기념, 10월25일과 26일 이틀간 서울에서 땅끝마을까지 왕복 구간을 주행할 ‘한번 주유로 1,000㎞ 주행 연비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은 서울 계동 현대사옥에서 출발, 전남 해남 땅끝마을까지 왕복 950㎞ 구간과 드라이빙 스쿨이 개최되는 곳까지의 거리를 포함해 총 1,013㎞를 단 한번 주유만으로 소화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연비 체험 외에도 드라이빙 스쿨과 첨단사양 차체자세제어장치(VDC) 체험 등의 프로그램도 진행되며, 연비가 우수한 팀에게는 상품도 주어진다. 운전경력 3년 이상의 일반인은 ‘2명 이상 1개 팀’을 구성해 지원할 수 있으며, 10월13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motor.com)로 접수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개팀이 선발된다.
■혼다코리아는 이달말까지 레전드를 구입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동반 1명 포함 총 20명)을 선발, 다음달 20~22일 태국에서 열리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참관 기회를 제공한다. 태국 혼다 주최로 열리는 이 대회에는 박세리 선수 등 한국 여성 골퍼 20명을 포함, 세계 정상급 프로 골퍼 대부분이 출전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가 메르세데스-벤츠 인천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인천 구월동으로 이전, 23일부터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