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는 15일 한강 성산대교 남단 요트 선착장에서 VIP고객 대상 요트 시승 이벤트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볼보자동차 고객에게 삶의 여유를 상징하는 레저 스포츠인 요트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 동원된 ‘크라운라인(Crownline) 요트’는 미국 최고의 요트 브랜드로 올해만 총 132대가 국내에서 판매됐을 만큼 높은 인지도를 자랑한다.
BMW코리아는 2인승 스포츠카 ‘뉴 Z4 3.0si쿠페’를 출시했다. 이 차의 외관은 속도감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됐으며, 265마력의 신형 직렬 6기통 엔진이 탑재돼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가속시간이 6초, 안전 최고속도가 시속 250㎞에 달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 핸들에 붙어있는 시프트 패들로도 기어를 변속하는 6단 자동 및 수동겸용 스텝트로닉 변속기를 장착했으며 각종 안전장치도 적용됐다. 가격은 부가세 포함 7,290만원.
한국닛산㈜은 9월 한달간 인피니티를 구매한 고객에게 후방 주차 센서를 무료로 장착하고, 취득세와 등록세를 지원하는 행사를 벌인다. 9월 중 인피니티 M35와 M45를 구매하고 등록한 고객이 대상이다. 인피니티에 장착되는 후방 주차 센서는 자동차 뒷 범퍼에 설치된 4개의 센서로 후진 시 장애물 등을 자동으로 감지하고, 사전에 위험상황을 운전자에게 즉각 알려준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