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골프특집/ 필리핀 푸에르토 아술 CC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골프특집/ 필리핀 푸에르토 아술 CC

입력
2006.09.06 23:53
0 0

필리핀 푸에르토 아술 컨트리클럽(CC)이 ‘프레지던트 멤버십 창립회원’을 모집한다.

필리핀 수도 마닐라에서 남쪽으로 70km에 위치한 푸에르토 아술CC는 마닐라에서 차로 1시간20분이면 갈 수 있는 해변 골프코스이다.

푸에르토 아술CC의 골프코스는 세계 골프계의 빅3 중 한 명으로 평가 받는 게리 플레이어가 1978년 설계했다. 정글과 바다를 가로지르는 천혜의 자연경관을 간직하고 있어 세계 100대 골프장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총 길이 6천206m, 18홀이다.

전반 9홀은 정글코스, 후반 9홀은 해변코스로 구성돼 있어 자연의 운치를 마음껏 즐기며 라운딩 할 수 있다. 콘도에서 걸어서 5분이내 골프코스로 이동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이 골프장은 과거 필리핀 최고권력자였던 마르코스 전 대통령과 그의 부인 이멜다의 지시로 만들어졌다 한다. 이후 86년 일반에 공개되기 전까지는 일부 귀빈만 사용할 수 있었던 고급 휴양지로 유명했다.

푸에르토 아술CC는 스페인풍으로 지어져 색다른 느낌을 주는 숙박시설 외에 수영장, 인터넷 카페, 한국식당 등 한국인이 편리하게 머물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춰놓고 있다. 수영, 수상스키 등 해양스포츠도 즐길 수 있어 가족단위 여행에 알맞다.

필리핀 현지법인 ㈜남스골프(www.namsgolf.com)는 푸에르토 아술CC에서 가족 휴양과 함께 이른바 ‘귀족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프레지던트 멤버십 창립회원을 모집 중이다.

회원에게는 그린피 무료, 무제한 라운딩, 숙박 무료, 머드팩, 전신마사지 무료 2회(VIP 5회), 항공권 구입 대행, 마닐라에서 아술 골프장까지 전용요트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개인,VIP,가족,법인 등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구좌로 마감한다.1644-1872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