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골프특집/ 스위스레저코리아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골프특집/ 스위스레저코리아

입력
2006.09.06 23:53
0 0

종합레저업체 ㈜스위스레저코리아가 최근 창립 8주년을 맞아 출시한 로얄패밀리 회원권이 골퍼들 사이에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 회원권은 우선 스위스레저코리아측이 전국 80여개 골프장에 대한 예약 전담부서를 둬 주중에 한해 수시로 부킹이 가능하도록 한 점이 돋보인다.

또한, 업계 최초로 연간 30회까지 전국 어느 골프장에서든 회원과 비회원의 그린피 차액을 전액 지원해 주는 ‘페이 백 서비스(Pay Back Service)’를 실시한 것도 눈에 띈다. 회원권 하나로 전국 골프장을 정회원 대우로 이용할 수 있는 셈이다. 제주에 있는 골프텔을 연 10박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 또한 장점이다.

로얄패밀리 회원은 7개 골프장에 한해 주중,주말 상관없이 언제나 전용부킹이 가능하며,제주도 전 골프장에 대해서는 전액 무료 라운딩이 가능하다.

해외에서는 태국,필리핀에 있는 각각 3개의 골프장 중 매년 항공료를 제외한 그린피,호텔숙박 등 기타 경비 일체를 무료로 제공하는 회원전용 패키지 상품을 별도로 갖추고 있다. 회원들이 자신의 취향대로 선택해 이용할 수 있어 호응도가 매우 높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총 입회금은 1천590만원으로 회원자격은 6년까지이며,보증금 1천만원은 7년 후 반환해 준다. 제주 골프텔 26평형을 7년간 관할 소재지에 지분 등재함으로써 회원들은 해당 기간 동안 마음 놓고 알차게 이용할 수 있다.

스위스레저코리아는 창립회원 중 한정구좌에 한해 연 2매 제주도 왕복항공권을 제공할 예정이며,마감 후에는 분양가를 인상할 방침이다. 또한 개인회원에게는 많은 혜택이 주어지는 무기명 카드를 추가 발급할 예정이어서 만족도가 클 것으로 회사 관계자는 전망하고 있다.

투명경영을 바탕으로 튼실한 재무구조를 자랑하는 (주)스위스골프는 고객 편의를 극대화한 서비스로 차별화에 나서고 있다. (02)539-2447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