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호야렌즈㈜(대표이사 박영조)는 업계 최초로 ISO 9002(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하며 국내 안경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이다.
누진 다초점 렌즈 등으로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얻고 있는 호야 안경렌즈는‘무테안경’으로 또 한번 소비자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
무테안경은 시야가 넓고 테가 가벼워 소비자로부터 오랫동안 사랑 받아 온 품목이다. 무테안경을 제작하기 데는 렌즈에 나사용 구멍을 뚫어 나사를 고정시키는 방법이 흔히 사용되는데, 이 때 안경 주변 부분이 깍이거나 렌즈가 파손되는 등의 위험이 존재한다.
HOYA의 PINFEEL 프레임은 이러한 불편함을 깨끗이 해결한 국제특허 제품으로 인장강 강한 아이아스(EYAS)소재의 특수 렌즈를 사용했다. 때문에 파손의 우려가 적으며, 금속핀을 렌즈 옆면에 끼워 고정함으로 렌즈면에 나사,너트등이 돌출되지 않아 시야도 보다 넓어졌다.심플한 구조로 렌즈 손질이 쉬워진 것도 장점.
전체적으로 맨 얼굴 같은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어, 콘택트렌즈를 사용하던 소비자에게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HOYA 의 PINFEEL은 유효시야가 우수해, 근거리의 사용빈도가 높은 누진다초점렌즈에도 적합하다. 02-585-1911, www.hoya.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