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마시는 홍초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새콤달콤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2005년 하반기 출시 당시, 시고 마시기 힘들 거란 선입견을 가졌던 소비자들도 상큼하고 부드러운 맛에 매료되며 맛있는 식초라는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특히 식초가 피로회복, 성인병 예방, 다이어트, 변비예방 등에 효과적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웰빙시대 소비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기존 식초가 신맛이 강해 마시기 부담스러운 데 반해 붉은색 과실로 만든 ‘마시는 홍초’는 산도가 낮고 부드러워 식초 마니아가 아니어도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석류, 자색고구마, 오미자감, 복분자 등에 국산 벌꿀과 올리고당, 식이섬유를 첨가해 3~5배의 생수나 우유에 섞어 즐길 수 있다.
청정원 ‘마시는 홍초’는 작년 7월 신제품 출시 9개월 만에 매출액 100억원을 달성했다. 이는 청정원에서 생산하는 일반 조미식초의 연간 매출액을 뛰어넘는 수치다. 지난 5월에는 한국능률협회에서 선정한 대한민국 마케팅대상에서 식품 부문 명품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마시는 홍초는 지난 7월부터 한국 최고의 몸매를 자랑하는 탤런트 한채영을 모델로 TV광고를 방영해 미용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02)2220-9543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