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웰빙특집/ 롯데칠성, 1020 사로잡은 상큼한 식초의 맛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웰빙특집/ 롯데칠성, 1020 사로잡은 상큼한 식초의 맛

입력
2006.09.03 23:59
0 0

언제 어디서나 상큼하게 마실 수 있는 식초음료 ‘사랑초’가 점차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사랑초는 식초의 일종인 흑초가 들어있는 웰빙음료. 식초에 관심이 많은 10대 후반에서 20대의 젊은 여성뿐만 아니라 모든 연령층이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맛있는 대중음료이다.

현미흑초 3%와 사과과즙 5%, 벌꿀 및 식이섬유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과당에 비해 당 지수가 낮은 결정과당을 사용하여 만든 제품이다. 현재 유통중인 희석식(물에 섞어 먹는) 식초 제품의 음용상 불편함을 해소하는 한편 식초 특유의 신맛을 줄였다.

사랑초는 롯데칠성이 지난 3월에 출시했던 ‘웰빙 현미 흑초’를 10~20대 젊은 층의 기호에 맞는 맛과 디자인, 용기 등으로 전면 리뉴얼한 제품이다. 먼저 맛 측면에서는 식초 특유의 신맛을 더욱 줄여 상큼한 맛을 증가시켰으며, 브랜드 디자인 측면에서는 젊은 층에게 크게 어필할 수 있는 감각적인 명칭과 친숙한 글씨체를 사용하였다.

롯데칠성음료는 ‘사랑초’를 현재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와 함께 올해의 빅히트 제품으로 육성시킨다는 계획으로, 건강미인 김아중씨를 활용한 TV광고 등을 대대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02-3479-9271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