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가 푸짐한 여름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태제과의 아이스크림 전용 쇼핑몰 아이스메신저(http://mall.ht.co.kr)는 내달 15일까지 '복날~얼음닭을 쏴봐!'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아이스메신저는 클릭 한번으로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아이스크림을 배달해주는 사이트. 아이스크림도 선물이 될 수 있다는 기발한 아이디어 때문에 10~20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행사기간동안 이 사이트를 통해 주문을 하면 15%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제품을 받는 고객에게는 아이스크림과 함께 스타벅스 상품권을 덤으로 받게 된다.
한국네슬레는 홈페이지(www.tasterschoice.co.kr)를 통해 '동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네슬레가 내놓은 테이스터스 초이스 웰빙 커피에 노화방지 항산화 성분인 천연 폴리페놀이 일반 커피보다 2배 많이 함유된 것에서 착안했다.
동안과 관련된 퀴즈를 풀거나 나만의 동안비법을 올리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일본 온천 여행권 2매, 휘닉스 파크 패키지이용권, 셀린느 선글라스, SK-II 화장품, 영화 예매권, 웰빙 커피, 웰빙 커피믹스세트 등을 모두 141명에게 지급한다. 당첨자는 8월 7일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롯데칠성음료는 마운틴 듀 와일드블랙 출시기념으로 9월 15일까지 '마운틴듀 익스트림 썸머 페스티벌- Be the racer' 이벤트를 연다. 마윤틴듀 홈페이지(www.mtdew.co.kr) 이벤트 코너에서 제품에 입력된 행운번호를 입력하면, 60명을 추첨, 레이싱 1일 체험 기회와 외식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행운번호를 레이싱 게임 XL1 홈페이지(www.XL1.co.kr)에 입력하면 XL1 레이싱 게임 아이템도 제공한다.
업계 관계자는 "오랜 장마로 여름철 매출이 늘지 않아 업체마다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마련하고 있다"며 "이벤트를 잘 활용하면 신나고 알뜰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창만 기자 cmhan@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