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휴가철이지만, 성수기에 콘도 등 숙박시설 잡기가 여간 만만찮다. 아예 텐트 들고 떠나는 ‘오토 캠핑’ 바람도 불지만, 잠자리 불편을 감수해야한다. 이마저도 마땅 찮다면? ‘움직이는 콘도’로 불리는 캠핑카를 타고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숙박과 교통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캠핑카는 왠만한 콘도 부럽지 않은 시설을 잠 잘 때 뿐만 아니라 이동 중에도 이용할 수 있고, 숙소를 찾고 짐 풀고 챙기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때맞춰 현대카드가 시중 가격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캠핑카 렌탈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현대카드에서 이용할 수 있는 캠핑카는 7인승으로, 침대와 침구류에 샤워시설, 화장실, 냉ㆍ난방시설(에어컨, 히터)에다 주방시설과 냉장고가 구비돼 있다. 여기에 TV, DVD 플레이어, 위성스카이라이프 등도 갖춰져 있으며 바비큐그릴, 피크닉세트, 노래방세트 등도 저렴한 가격에 추가로 빌릴 수 있다. 온 가족이 편안한 휴가 여행을 보내기에 부족함이 없는 시설이다.
렌탈비용은 24시간 기준으로 24만5,000원 수준. 만26세 이상, 2종 보통면허 이상 소지자면 신청이 가능하다. 현대카드 사이트 (www.hyundaicard.com) 내 PRIVIA 서비스에서 관련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예약안내. 1588-0360.
송용창기자 hermeet@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