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바둑교육 전문기업 에듀마이스터㈜(www.edumeister.com, 대표 이기우)는 2004년 2월 바둑에 1:1 방문학습 시스템을 결합한 신개념 바둑교육 브랜드 ‘브레인UP바둑’을 개발하여 바둑 교육 바람을 불러일으켰다.
바둑 교육 전문교재인 ‘브레인UP바둑’은 바둑이 지닌 교육적인 효과는 강화하면서 신세대 아이들의 특성에 맞는 교육 툴과 시스템을 결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국내 유명 프로 기사와 바둑학 및 유아교육 전공자가 직접 참여하여 만들었으며 학부모들은 물론 바둑계 전문가들로부터 그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산만하고 집중력이 부족한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바둑에 흥미를 갖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으며 어린이들의 훌륭한 지적 교육 도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회사는 1:1 수업뿐 아니라 학습자의 학습 수준을 고려한 소그룹 수업용 교육 프로그램도 개발하여 현재 전국적으로 많은 회원을 확보하고 있다.
에듀마이스터 이기우 대표는 “바둑을 단지 기능적인 면에서 벗어나 학습도구로 본 것이 시장의 호평을 얻은 것 같다”며 “이러한 호응에 힘입어 지속적으로 바둑 교육을 연구하여 방문 교육 사업 및 바둑 교육업계의 역사를 새롭게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1588-4930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