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말하기 능력을 강조하며 영어 사교육 시장의 강자로 떠오른 ㈜에듀박스(대표 박춘구 www.talkingclub.co.kr) ‘이보영의 토킹클럽’이 올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새로운 개념의 프리미엄급 국내 영어캠프를 연다.
이 캠프는 ‘미국보다 더 미국스러운 곳’이라는 표어를 내걸고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한화리조트(휘닉스파크)에서 초등2학년부터 중학2년까지의 주니어를 대상으로 7월 27일부터 8월19일까지 총 24일 동안 진행된다.
본 영어캠프의 가장 큰 특징은 원어민 교사를 통한 밀착식 수업을 통해 생활공간과 학습공간을 일원화함으로써 수업장소의 이동에 따른 시간 낭비를 최소화하고 일상 생활속에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힐 수 있도록 했다. 또한 4가지 영어능력(듣기, 읽기, 말하기, 쓰기)의 균형적인 발달에 초점을 맞춘 정규 영어수업과, 학습 필요도와 취향에 따라 참가자가 직접 수강 과목을 선택하는 맞춤식 교육이 이루어진다.
해외 연수에 부담을 느끼거나, 여름방학을 이용한 단기간의 집중적인 영어실력향상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 적합한 영어캠프로 1인당 참가비는 총 260만원이며 선착순 100명을 모집한다. 최종 등록 마감기간은 7월 10일까지. 02-3775-4200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